‘퀴즈를 맞추면 상품과 간식이 쏟아진다?!’ 구강보건의 날 기념 ‘유퀴즈 온더 크다(KDHA)’ 이벤트 열린다
상태바
‘퀴즈를 맞추면 상품과 간식이 쏟아진다?!’ 구강보건의 날 기념 ‘유퀴즈 온더 크다(KDHA)’ 이벤트 열린다
  • 김흥세 기자
  • 승인 2020.06.17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임춘희, 이하 치위협)가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하고 구강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인식시키기 위해 SNS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구강보건 관련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전동칫솔‧워터픽 등 경품 증정
‘유퀴즈 온더 크다(KDHA)’라고 붙여진 이번 이벤트는 6월 18일(목)부터 28일(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구강보건과 관련된 세 가지 퀴즈를 맞히는 방식이며, 정답을 모두 맞힌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전동칫솔과 워터픽,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의 주인공을 가리는 당첨자 발표는 6월 30일(화) 치위협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홍보왕’ 최다 유입경로로 선정된 기관에는 간식 지원까지
퀴즈 참여자 뿐만아니라, 이벤트 홍보가 활발히 이뤄진 곳에도 혜택을 제공한다. 병‧의원을 포함해 퀴즈 참여자들이 유입경로로 언급한 곳들 중 가장 많이 언급된 기관에는 퀴즈 상품과는 별개로 간식이 지원된다. 치위협은 원활한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유퀴즈 온더 크다(KDHA)’ 게시물을 통해 각 기관이 활용할 수 있는 포스터 이미지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치위협 박정이 부회장은 “구강보건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것은 물론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민들에게 구강관리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배포되는 포스터를 활용해 많은 곳에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퀴즈 온더 크다(KDH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치위협 홈페이지(https://www.kdha.or.kr/news/NoticeView.aspx?board_sq=21229&pageNo=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