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온더 크다(KDHA)’ 대국민 퀴즈 이벤트 시작 하루 만에 3,500명 돌파
상태바
‘유퀴즈 온더 크다(KDHA)’ 대국민 퀴즈 이벤트 시작 하루 만에 3,500명 돌파
  • 성율 기자
  • 승인 2020.06.1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까지 구강보건의 날 기념 이벤트 진행
대한치과위생사협회(협회장 임춘희, 이하 치위협)에서 개최한 구강보건의 날 기념 이벤트 유퀴즈 온더 크다(KDHA)가 이벤트 시작 하루 만에 3,500명을 돌파했다.
 
이벤트 첫날인 어제(18일) 오전 동안에만 1,000명이 참여하는 등 시작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데 이어, 최종적으로 어제 하루만에 3,500명을 넘어서면서 참여열기가 점점 더 달아오르는 추세다.
 
이벤트를 주관한 치위협 박정이 부회장은 구강보건의 날 기념 이벤트 3,500명 돌파는 회원들과 국민들의 관심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것이라며 구강보건의 날을 널리 알리고 생활 속 구강건강에 대한 관심을 고취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구강보건과 관련된 세 가지 퀴즈를 맞히는 것으로 모두 맞힌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전동칫솔과 워터픽, 커피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6월 18일(목)부터 28일(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6월 30일() 치위협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당첨자가 발표된다.
 
이 외에도 치위협은 이벤트 홍보가 활발히 이뤄진 곳에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의원을 포함해 퀴즈 참여자들이 유입경로로 가장 많이 언급된 기관에는 10만원 상당의 간식이 지원된다. 치위협은 홍보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유퀴즈 온더 크다(KDHA)게시물을 통해 각 기관이 활용할 수 있는 포스터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치위협 홈페이지(http://bitly.kr/OEBA46XLlh)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